되돌아보기

[WIL] 항해99 14주차 회고ㅣ수료식 5관왕을 하다..!

오늘 ONEUL 2023. 2. 19. 00:17

 

이번 주 톺아보기

 

 

오늘로 항해99가 끝이 났다!
99일 동안 정말 치열하게 달렸던 것 같다.

 

🎉 기쁨의 수료식

마지막날, ZEP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.
수료증과 함께 10기 B반 동료들의 투표를 받아 특별 상장을 수여해 주셨는데,
내가.. 5관왕을 하게 되었다..! 😮😳

 

 

 

동료들이 직접 투표해 준 상이라 더 뜻깊고, 감사했다. (뿌엥😭)

 

그리고 가장 기뻤던 최고의 프로젝트 상!

 

우리 팀원들이 함께 이뤄낸 결과라 개인적으로 상을 받았을 때 보다 더 기뻤던 것 같다!

 

 

✍ 노력의 흔적들

매일 적었던 TIL

 

항해99를 하면서 써 내려갔던 TIL 목록이다.
그날의 배운 내용, 찾아봤던 레퍼런스들, 내 기분, 감정들이 전부 담겨있다.

기록은 나를 성장시킨다.
그리고 나는 이 꾸준함을 믿는다.

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기록해야지.

 

 

 

이번 주의 나는

처음 항해를 고민했을 때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내가 벌써 수료라니..
그동안 난 성장했을까?
너무 잘하고 싶은 마음에 두려워하지 말자.
일단 그냥 해보자.

그동안 고생했다 나 자신!
계속 달려보자! 🏃‍♀️🏃‍♂️

 

B반 최고💘